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태원클라쓰 마지막회 16화

TV 연예 패션 뷰티

by beloved_joo 2020. 3. 22. 00:54

본문

 

요즘 재미있게 보고있는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에요:)

인기있는 웹툰이어서 처음부터 많은기대를 받았었는데 아무생각없이 보다보니 곧 마지막회에요😳

박새로이 역할의 박서준은 볼수록 훈남이고요

김다미는 왜이렇게 몽뭉이같고 귀여운지 ㅎㅎ

마지막회 보고 혼자 부끄럽다며 재미지게 보고온 아주미입니다😆
특별출연으로 박보검 나온거 보셨나요 안구정화...

이태원클라쓰는 패션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일단 박서준 패션은

키가 되니깐 입을수 있는게 함정이지만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쉬한 꾸안꾸 패션이에요
아크네 베트멍 스타일!

 

조이서 역할에 김다미가 입은 요 니트원피스
진짜 이쁘다 생각했는데

보테가베네타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요기 입고나온 트렌치코트는 얼마전 사랑의불시착에서 손예진이 입고나온 트렌치였는데

보테가베네타 제품이에요 ㅎㅎ
그리고 악세서리는 티파니인데
저 스마일 목걸이 너무이쁘지 않나요 ㅠㅠ
귀걸이는 100만원대고, 목걸이는 280만원대라더라구요
전 누가사주죠😳

 

트렌치코트에 가죽이 덧대어 있어서 너무이쁘고
시크해요

요즘 보테가베네타가 아주 핫해져서
여기저기 많이보이네요 ㅎㅎ

아무튼,

이태원클라쓰에서 나온옷들 찾아보다보니
이런게 있더라구요

이런식으로 네이버 검색할때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면 TV속 이상품이라는 탭이 있어요!!

여기에 주인공들의 패션 아이템 정보(브랜드, 가격 등)가 나와있더라구요👍🏻👍🏻

모두는 아니더라도 몇가지 나와있느니 찾아보는데 훨씬 쉬울거같아요 ㅎㅎ
협찬제품들은 찾기쉽도록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저처럼 티비보면서 패션아이템 눈독들이는 사람들한테는 최고죠 ㅎㅎ

앞으로도 패션 아이템 등 많이 공유해볼게요

아,
그리고 마지막 특별출연으로 나왔던 박보검...
외모 무슨일이죠...

 

두번보세요^^

#이태원클라쓰 #이태원클라쓰패션
#박서준패션 #김다미패션 #드라마패션
#이태원클라쓰박보검 #이태원클라쓰16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