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19 간단 예방법

TV 연예 패션 뷰티

by beloved_joo 2020. 3. 22. 22:59

본문

전세계적으로 공포스럽게 퍼져나가고 있는
코로나19😱
사실 맘같아선 우한폐렴이라고 말하고픈...ㅜㅜ

아이가 있다보니 감염에 대한 불안감이 하루하루 커져가네요 ㅠㅠ
신천지를 시작으로 종교집단감염이 퍼지고 있어서 이럴때 일수록 예방법을 지키는게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코로나예방법

👉🏻 손 깨끗하게 씻기
👉🏻 마스크 끼기
👉🏻 모임 자제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죠😷

예전에 재밌는 사진을 하나 봐서 가져와봤어요

 

식빵으로 알아본 손씻기의 중요성👩🏻‍🏫

1. 키보드를 닦은빵
2. 손대지 않은 빵
3. 안씻은 손으로 만진빵
4. 비누로 씻은 손으로 만진빵
5. 손세정제를 한 후 만진 빵

사실 5번이 가장 충격이네요😱

손세정제만으로는 완벽하지 않다는 말인거 같아요
비누로 깨끗하게 30초 이상 씻는게 가장 중요하고👏🏻
손세정제는 비누없이 씻어야할때 차선책인듯해요^^

키보드 어쩌나요😳 사실 우리가 손에 끼고 사는 핸드폰도 같은상황일 것 같아요!

오늘은 그래서 제가 직접 쓰고있은 위생템 추천을 하고자합니다😊

⭐️ #손소독티슈

알콜성분이 들어가있어 99.9프로 세균을 박멸해주는 티슈에요 물티슈 같은건데 소독기능이 있어요
손, 아기장난감, 외출시 아기식탁 등 아기용품, 핸드폰, 키보드 등등 모든 손에 닿는 것들(아무래도 아기 피부에 직접적인 사용은 삼가는게 좋겠죠?)

아기엄마들 별표 쫙입니다 🔥🔥

제가 정말 제일 유용하게 쓰는 아이템이거든요

매일매일 장난감 닦고 외출시 꼭 가지고 다녀요

너무 좋아요👏🏻👏🏻👏🏻

랩신 검색하면 젤 위에 손소독티슈 보이시죠 ㅋㅋ
가장 중요한 가격정보👏🏻👏🏻

 

⭐️ #핸드워시

손씻기에 필수템이죠 ㅎㅎ 예전엔 아이깨끗* 제품을 썼는데 일본 자회사 제품이래서 불매운동에 동참하고자 국내 제품으로 바꿨답니다 ㅎㅎ

랩신 제품인데용(랩신 직원 아닙니당ㅋㅋㅋㅋ)
애경에서 만든 브랜드라그래서 믿고 사용한답니다

민감한 피부에 좋은 센서티브라인
베리향에 컬러체인징 핸드워시

바로 위!!!!
요 컬러체인징 제품은 진짜 신통방통하답니다ㅋㅋㅋ 처음엔 분홍색 거품이 나오는데 30초동안 씻다보면 흰색으로 바뀌어요:)
완전 신세계죠!!! 손씻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색이 변한다고 하면 신기해하며 오래 잘씻을 것 같아요♥️
기특한제품 ㅋㅋㅋ

저는 돌잔치 답례품으로 요것도 한개씩 넣어드렸는데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다들 좋아하시더라구요😍

가격대는 이렇게 형성되어 있어요!

⭐️ #아기물티슈

민감한 피부의 아기들을 위한 물티슈가 있다그래서 또 소비요정은 구매를.... ㅋㅋㅋ

워터와입스 신생아물티슈

 

99.9프로의 물과 0.1프로의 자몽씨추출물🥭로 이루어져있어서 꽉 짜면 물이 뚝뚝 떨어져요! 물수건같달까... ㅋㅋ

제일 좋은점은👩🏻‍🏫
물티슈 특유의 냄새? 가 전~~~혀 안나요!!
그래서 애기가 입을 닦아도 짜증안냅니다
조~금 비싸지만 살 이유가 충분해서 전 쟁였어요🤣

⭐️ #뿌리는소독제

이건 두가지를 사용중이에요!

1. 70%의 순수알콜
2. 아이전용 소독제

사실 저는 써있는 그대로 믿는편은 아니라 완전 박멸이 된다고 추천할순 없지만.. 요즘은 믿고 맘껏^^ 뿌려대로 있어요^^..... ㅋㅋ

70%대가 적당하데요

코로나 터지기 전에 사둬서 매일 변기나 손소독티슈로 닦기 귀찮은곳에 뿌렸어요
요즘은 대문손잡이 등등 눈에보이는곳엔 다뿌려요 ㅋㅋ

이렇게 소분하여 가지고 다녀요

원래는 가격이 정말 저렴했는데ㅠㅠ
요즘은 너무올라서 쟁임요정은 후회막심입니다😭

아기전용 소독제

바이러스버스 제품이에요
지인 추천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 아기 침구
- 휴대하며 외출시 아기손에 닿는곳
등에 뿌리고 있어요! 코로나바이러스도 죽인다고 써있으니 엄마가 알아서 판단해서 사용하면될 것 같아요

저는 요 제품을 쟁여두고 쓰면서 만족하고있어요😍

혹시라도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주세요오

코로나 얼른 지나가고 아이들에게 행복한 일상을 선물해줍시다아💜

 #아기용품소독
#코로나예방소독
#아기소독티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