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냥의시간 넷플릭스 4월 10일 개봉확정

TV 연예 패션 뷰티

by beloved_joo 2020. 3. 23. 11:11

본문

제가 정말 기다리던 영화 ‘사냥의 시간’ 이 기존 2월 26일 영화관 개봉에서 연기되다가 코로나 사태로 4월 10 전세계 넷플릭스 개봉으로 변경되었데요😱

 

정말 기다렸는데ㅜㅜ
마스크끼고 무장하고 다녀오려고 했거든요😳
한편으로는 잘된일인가 싶기도 하지만
영화는 영화관인데 말이죠

 


줄거리
희망 없는 도시,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이제훈)은 가족 같은 친구들 ‘장호’(안재홍)와 ‘기훈’(최우식) 그리고 ‘상수’(박정민)와 함께 새로운 인생을 위한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다. 하지만 미래를 향한 부푼 기대도 잠시, 정체불명의 추격자가 나타나 목숨을 노리며 이들을 뒤쫓기 시작한다. 서로가 세상의 전부인 네 친구들은 놈의 사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심장을 조여오는 지옥 같은 사냥의 시간이 시작된다

줄거리만 보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데요..ㅋㅋ

이제훈 배우를 매우좋아합니다😍
그래서 더더욱 보고싶었는데 ㅎㅎ

요즘 핫하다 하는 배우들은 다나온다구요!!!

너무아쉽지만 우리 다같이 넷플릭스에서 꼭만나요🙏🏻

앗 그리고 저도 넷플릭스 정보 찾아보다가
발견한건데

 

요즘은 이렇게 이미지로 연관 상품도 찾아주네요

#갑분패션

 

제가 좋아하는 이제훈배우도ㅋㅋㅋㅋ

포스팅한김에 다음번엔 넷플릭스 추천작을 써볼게요

그럼 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