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부의세계 8회 김희애 패션

TV 연예 패션 뷰티

by beloved_joo 2020. 4. 19. 23:4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부의세계 패션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지난주도 역시 파격적인 영상과 스토리로 시청률이 20%였다고 해요.

스카이캐슬이 그렇게 시청률 고공행진이었는데 부부의세계는 그걸 넘어설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결말이 어떻게 날지, 영국드라마 '닥터포스터' 와 결말이 비슷하게 흘러갈지가 너무 궁금해지네요.

이제 절반정도 했으니 남은 절반 또 재밌게 보도록해봅시다.

 

이번주의 패션도 역시나 너무 멋졌어요.

김희애씨 들고나오는 가방, 옷 악세서리 구경하다보면 정말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극중에서는 한소희씨가 재벌딸로 나오는데 김희애씨 패션이 더 고가에 명품들이 많죠.

 

저번주 예고에도 잠깐 등장했던, 여우회 모임에서 엽총쏘러 가는 장면이 나옵니다.

김희애씨가 멋진 가죽코트에 니하이 부츠를 신고 총을 들고 가는 장면인데요,

인터넷 상에서는 이태오 집에 쏘러가는거다 이러면서 정말 기대가 많았어요.

여우회 회장님의 도움을 통해 여우회에 들어 활동을 하려고 가는 모습입니다.

정말 당당하게 입장하는데 멋지더라구요.

 

 

 

바로 이장면 입니다.

 

시선을 끌만하죠?

긴 가죽코트에 화이트진에 니하이부츠. 그리고 스카프로 마무리했는데 완벽했다고 생각해요.

임팩트를 주는 장면이어서 확 돋보여야 하거든요. 정말 성공인듯 합니다. 보자마자 어디브랜드일까.

명품브랜드일거 같다고 확신이 들어 찾아봤어요.

 

에르메스(HERMES) 입니다.

 

에르메스는 워낙 가죽코트로 유명하고 가죽제품이 알아주는 브랜드 입니다.

가방도 가방이지만 부츠나 코트 자켓도 굉장히 인기가 많아요. 가격대는 미정인데 아마 엄청난 고가겠죠?

이런 제품은 정말 평생 쓰고도 대대손손 물려줄만한 멋스러운 옷인듯 합니다.

작년? 올해 제품인걸로 알고있는데 런웨이에서 모델은 모두 버튼을 잠그고 연출을 했어요.

김희애씨는 오픈한뒤 벨트로 코디했더니 또 다른느낌이더라구요. 에르메스가 원래 PPL을 안하는 브랜드로 알고있거든요. 지난번 버킨백 35사이즈를 몇번 들고나올때도 아마 본인소장일 거라고 생각했어요.

배우들도 자기가 애착하는 아이템들 혹은 차량은 본인 소장품을 가지고 나오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코트도 이렇게 나오는걸 보니 아마 협찬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희애씨가 주는 영향력이 대단하니 브랜드 에서도 많은 협찬 러브콜이 들어오는 거겠죠.

아무튼 이 장면에서 정말 너무 멋져서 제 지인들도 이 코트 어디꺼냐고 눈에 바로들어온다고 그런얘기 뿐이더라구요.

 

그리고 다음은 김희애씨 가방 입니다.

 

거의 고가의 명품을 많이 들고나오기는 하지만, 중간중간 중저가 브랜드들도 믹스매치 하는것 같아요.

그래도 김희애씨가 드니까 정말 명품같고 비싸보이기는 합니다.

아무래도 드는사람이 누구냐에 따라서 그 가치가 달라보이기도 하는것 같아요.

 

 

 

브랜드는 모두 조이그라이슨 입니다.

 

이전에 한소희씨가 몇번 들고나와서 화제가 되었던 가방이에요.

아마 부부의세계에 협찬을 계속 하고있는 것 같더라구요.

 

첫번째 디자인은 조이그라이슨 시에라호보백 입니다.

모노톤의 코디에 캐주얼한 가방을 메주었어요. 컬러는 블랙과 김희애씨가 든 헤더 그레이 컬러입니다. 두가지 색상 모두 데일리로, 그리고 오피스룩에 무난히 잘어울리는 컬러입니다. 정말 무난하게 여기저기 들기 좋은 가방이죠. 그래서 데일리백으로 인기가 많다고 해요. 또한 수납력도 좋아서 실용성도 좋습니다. 조이그라이슨 이번 시즌이 프리다칼로 에게서 영향을 받아서 탄생했다고 합니다. 고급스러운 김희애씨 패션에 잘어울리는 스타일링이었던 것 같아요.

 

두번째 디자인은 조이그라이슨 리키토트백 입니다.

 

기본 검정 코트에 그레이 머플러와 매치했어요. 각잡힌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버클 디테일도 신경을 많이 쓴 듯 해보여요. 사이즈가 큰편이라 토트로 들기 좋지만 스트랩이 따로 있어서 숄더로도 연출 가능합니다. 이런 스트랩으로 여기저기 활용 가능한 디자인은 워낙 인기가 좋아요. 저도 왠지 가방에 스트랩이 하나 더 있으면 돈번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김희애씨 스타일에도 너무 잘어울려요. 검정색에 포인트아닌 포인트가 되었던 가방입니다.

 

 

다음에도 멋진패션 정보 가지고 올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