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부의세계12회 한소희 패션

TV 연예 패션 뷰티

by beloved_joo 2020. 5. 4. 23:1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부의세계 속 한소희씨 패션에 대해 알아볼게요

 

한소희씨와 김희애씨는 나이대가 다른데도 다 이뻐보이는것 같네요. 한소희씨가 젊지만 애들옷처럼 입지 않아서인지 우아하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제 나이대에도 잘 맞는것 같아요.

 

 

 

하늘빛이 나는 민트색 원피스입니다.

요즘 이런 퍼프소매 원피스가 유행인듯 싶어요. 이렇게 허리라인이 살짝 잡혀있는 원피스라 전체적으로 편안한 핏이어도 날씬해보이고 여성스러워 보이네요.

 

아바몰리 라는 브랜드 입니다. 카밀라 싱글 버튼 원피스에요. 이런 원피스 하나있으면 봄 여름에 정말 잘입게 되죠.

가디건, 자켓과 걸치기도 좋고 단품으로 입어도 정말 멋스러워요. 집에서도 이쁘게 입는 한소희씨.

 

 

 

 

 

고예림 역할을 맡은 박선영씨 입니다. 박선영씨 코디는 처음 언급하는것 같아요. 항상 깔끔한 완벽한 전업주부 역할의 박선영씨라 패션도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코디인데요.

남편인 손제혁과 함께 김희애씨 병원에 방문했던 장면이에요. 트위드 코트 자켓을 입었는데 진주목걸이와 함께 코디했어요. 언제부턴가 우아함의 대명사가 된 트위드는 길이감이나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변형되어서 모든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지요.

 

 

 

 

코트는 타임(TIME) 제품입니다. 벨티드 트위드 코트로 두가지 컬러가 있다고 해요. 큼직한 단추 디테일과 금사가 섞여 있어 우아하면서도 화려하고 고급스러워요. 무릎까지 오는 길이감때문에 겨울에 입기도 손색없구요. 나이가 들수록 고급스러운 트위드 하나는 있어야지 싶더라구요. 

 

이 장면은 이태오가 아들인 준영이를 데려가는 것을 목격하는 옆집 사는 손제혁과 고예림의 모습이에요. 집에서도 이런 깔끔한 블라우스를 즐겨입는 고예림은 이날 화사한 노랑색 타이블라우스를 입었어요.

고코리(GOCORI) 제품입니다. 타이가 큼직하게 달려있고 가슴 윗 부분에 셔링이 많이 잡혀 자칫하면 나이들어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타이로 귀엽게 풀어냈어요. 색상도 개나리색이 촌스럽지 않고 화사해 보이구요.

 

 

오늘도 다양한 패션 포스팅했는데요.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 가져올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