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부의세계 한소희 가방 귀걸이

TV 연예 패션 뷰티

by beloved_joo 2020. 5. 10. 20:3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부의세계 속 한소희씨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태오와 함께 아들 준영이의 심리상담에 대해 논의하는 한소희입니다.

이때 저는 귀걸이밖에 안들어오더라구요. 어떻게 침이 생겨서 꽂은 디자인인지 반대편은 어떤 모양인지 어디껀지. 너무이쁘죠?

 

뚜아후아(TROIS ROIS) 제품입니다.

요즘 뜨는 브랜드에요. 비대칭 디자인 화려한 디자인으로 유명한데요, 드롭 스타일처럼 연출이 가능합니다. 

 

 

너무 이쁘죠? 포인트로 딱 좋을 것 같아요. 비대칭 스타일이라 어느쪽이 보이느냐에 따라 느낌도 다르고 한쪽은 흘러내리는 스타일이라 우아한 포인트도 있어요. 가격은 14만원으로 합리적인 편이에요.

한소희는 극중에서 워낙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라 트렌치코트와 연출했지만 데님이나 캐주얼과도 잘어울릴 디자인입니다.

요즘 날씨도 풀렸는데 다양한 룩에 잘어울릴 것 같아요. 귀뒤로 넘기는 부분엔 드롭스타일을 연출하면 좋을 것 같죠.

그리고 색상도 화이트톤이라 시원해보여서 여름에도 찰떡일듯 싶네요.

 

이 귀걸이의 가장 큰 장점은 귀걸이를 방향을 바꿔서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을 것 같아요. 세로로 길게 떨어져도 이쁘고 귀 라인을 따라서 귀에 꽉차게 해도 이쁠것같네요. 테니스 큐빅이 큼지막하게 박혀서 빛이 비추면 반짝반짝 영롱하네요. 한소희씨가 하니 확실히 더 이뻐보였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저도 누가하나안사주나요?

 

그 다음은 한소희씨의 가방입니다.

 

아들 준영이와 싸운 같은반 친구 해강이의 병원에 가는 장면이에요. 김희애가 무릎까지 꿇고 용서를 비는데 갑자기 나타나서는 분위기를 확 바꾸는데요, 킬힐 장착하고 작정하고 왔더라구요.

이때 앵글이 바닥에서 잡혀서인지 구두와 가방이 눈에 들어오네요. 가방이 진짜 너무작은데 악어가죽같고 포인트로 눈에들어오죠? 

 

롱샴(LONGCHAMP) 제품입니다. 크로스로도 가능한 디자인이에요.

하운드투스 체크 자켓과 바지도 검정 가방까지 검정색이었는데, 소재의 차이로 인해 포인트되네요.

앞의 징 로고방식이 포인트에요. 가방이 작은데도 장식이 커서 튀는 느낌입니다.

 

다음에도 이쁜 코디 가져올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