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례 카페 추천 : 텐노트 커피

맛집 여행

by beloved_joo 2020. 5. 14. 21:4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괜찮은 카페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조용하고 맛도 괜찮아서 종종 방문하는 곳이에요.

 

바로 위례에 위치한 '텐노트' 라는 카페입니다.

저도 검색하다가 찾았는데 조용하고 맛있어서 그 후로도 몇번을 더 찾아갔어요.

 

 

 

 

제가 갔을때는 오픈한지 오래지 않았을 때였는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감각적이었답니다.

지하 1층과 1층이었는데, 지하는 대관도 하는것 같고 커피만들기나 베이킹도 진행하는것 같았어요. 너무 깔끔하고 조용했습니다. 쇼핑몰도 대관을 해서 촬영 많이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실제로 저 커피마실때 옆에선 은근 촬영도 하시던데요. 제대로 찍지를 못했는데 카페가 전부 통유리라서 빛도 잘들어오고 근처가 주택가라서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았어요.

 

저는 요새 압구정이나 가로수길 쪽 시끌벅쩍한 핫한 카페가 그닥 땡기지는 않더라구요.

핫해서 궁금하긴 한데 편하게 지인들과 얘기하러 갈때는 그냥 조용한 곳이 좋네요. 나이가 들었나봐요.

여기는 잔잔하게 노래나오면서 그냥 조용조용한 동네카페에요.

 

 

 

아메리카노는 4천원으로 가격대는 정말 무난했어요. 맛도 좋았구요.

커피랑 스콘, 쿠키를 먹었는데 쿠키가 진짜 너무맛이좋아서 포장했어요. 직접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살짝 짭짤하면서 달달했는데 진짜맛있습니다. 꼭 여기선 쿠키를 드셔보세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테이크아웃하면 커피가 500원 할인된다고 합니다.

 

쿠키가 맛있어서 다른건 기억도 잘 안나네요.

나중엔 차도 마셔봤는데 차도 맛있고 핫초코도 달달하니 넘 좋았어요.

 

 

 

테이블이 아기자기하죠.

자리 구조는 여러개가 있었는데 저는 창가에 나란히 앉아있는 곳이었어요.

창에 기대서 따듯하니 넘 좋았구요. 테이블마다 생화가 올려져 있었는데 이런거 정말 신경쓴티나고 넘 좋은거 같아요.

테이블이 넓지는 않지만 괜찮죠.

첫 방문때였는데 이때 기억이 좋아서 자주 방문했습니다.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1길 21-10

영업시간: 오전10:00 - 22:00 

 

주차는 가게 앞에 자리가 몇개 있어요. 많지는 않은데 갈때마다 자리는 있었습니다.

 

 

위례쪽에 요새 카페나 맛집들이 많이 생기고있는데 한번쯤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괜찮은 곳 추천할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