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노펠리체 맛집 : 더 로딘

맛집 여행

by beloved_joo 2020. 5. 15. 23:3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노펠리체 리조트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외출이 잦아졌지만 리조트 같은곳 에서 한적하게 조용히 쉬다오시는 분들도 많아진것 같아요.

사실 안가는게 맞지만 바람쐬러들 다녀오시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홍천 소노펠리체에 방문하시면 대부분 리조트 내에서 식사를 해결하시고 산책정도만 하시는것 같아요.

 

저는 소노빌리지에 묵었는데 골프장 쪽 리조트에요. 조금 한적해서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식사는 소노펠리체 쪽으로 건너가서 먹었습니다.

조용하고 넓고 깔끔한데 맛도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다섯명이서 여러가지 시켰어요.

 

- 제육볶음같은 흑돼지 불백

- 전복솥밥

- 흑돼지 김치만두전골

 

불백과 전골이 2인이상이어서 시켰는데 양도 푸짐하고 괜찮았습니다.

 

 

밑반찬인데 넘깔끔하더라구요

 

찌개는 좀 짠편이었는데 다른 국물요리가 있어서 괜찮았어요

생선도 적당히 잘 익혀졌고 맛있었어요.

 

 

 

흑돼지불백은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적은가 싶었는데 쌈이랑 이거저거 곁들이니 충분하더라구요.

바로 불판에서 구워주니 따듯하고 좋았어요 고기냄새도 안나고 최고.

쌈도 싱싱한거 계속 리필해먹었답니다.

 

 

솥밥 맛있었어요.

전복양이 많은건 아니였지만 누룽지처럼 따듯하게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가격대는 2만원대 가 대부분인데 회원이시면 할인도 조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외부 식당가서 드시는것 보다 훨씬 방역 잘 되고 가까운 리조트 내에서 식사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