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여름MD : 서머레디백 서머체어

잡다구리

by beloved_joo 2020. 6. 3. 23:03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정말 핫한 스타벅스 소식 가지고왔어요.

 

스타벅스는 매 계절 및 시즌에 다양한 MD들을 오픈해왔습니다.

워낙에 다양한 디자인이 많고 카테고리도 점점 많아져서 팬들이 늘고있어요. 그리고 가장 대중적으로 찾는 프랜차이즈 카페중 하나이다 보니 인기가 상당합니다.

 

이번엔 특히 대란이 심했는데요. 스타벅스 여름MD 입니다.

 

스타벅스는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면 증정품이 나갑니다.

이번 상품은 너무 괜찮은 아이템이 올라와서 리셀러들이 급증했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도전하려고 했는데 워낙에 인기가 많아서 일찌감치 포기했답니다. 17잔 다모으기도 쉽지않은데 증정품 4개 모두가 너무괜찮아서 한번에 몇백잔씩 주문하는 사람도 있다고 해요.

거기에 리셀 가격도 엄청나게 뛴 상태라서 경쟁이 치열합니다.

 

 

너무 괜찮죠?

 

서머체어는 한강에서 가볍게 앉아서 시간보내기 좋고, 요즘 캠핑족들이 늘어서 수요가 늘었다고 하더라구요.

서머레디 백은 작은 캐리어 같은 느낌인데요, 정말 캐리어 위에 얹어서 가방으로 사용하셔도 되고 아기 있는 엄마들은 1박 아기 짐 가방으로 좋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피크닉시 이것저것 넣어다니기 좋고 간편해서 인기가 제일 많은 상품이라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 이 가방이 받고싶었는데 진작 포기했어요.

 

이미 대부분 지점에서 품절이라고 하네요.

 

 

 

 

여름 MD는 이렇게 해서 받을 수 있어요. 항상 스타벅스는 미션음료가 있어요. 신제품 및 시즌음료들인데 그 음료들을 포함하여 17잔 입니다. 스타벅스 e 카드에 결제 후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또한 스타벅스는 자신의 바코드 넘버가 있어서 e-스티커는 친구와 주고받을수도 있어요. 매번 제가 부족하면 친구한테 받기도 하고 제가 주기도 하면서 채워줬는데 좋은방법이죠?

 

요즘은 스타벅스 어플에서 각 지점별 MD 남은 수량도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번에 재고가 다 들어오는게 아니고 하루에 몇개씩 지점별로 들어온다고 해요. 그래서 헛걸음하지 않게 꼭 확인하고 가보세요. 저는 서머레디백이 하나정말 갖고싶은데 시작도 못하고 있네요.

 

기사보니 여의도 지점에서는 첫날 300잔을 시키고 음료는 가져가지 않고 제품만 모두 가져간 리셀러가 있다고 하던데, 그 이후로 정책이 조금 바뀐 부분 도 있다고 해요. 한번에 1개씩만 수령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저도 스타벅스 텀블러는 몇개씩 가지고 있고 평소에도 정말 잘쓰고 있는데요

스타벅스는 이런 마케팅? 을 매우 잘하는것 같아요. 디자인도 한몫하겠지만 편한 어플결제 시스템부터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여 트렌드를 이끄는 카페가 아닐까 싶네요.

이제는 카페라기 보다는 문화인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